MY MENU

공지사항

제목

2021년 신년인사

작성자
한국외식산업학회
작성일
2021.01.01
첨부파일1
추천수
0
조회수
1274
내용

 

존경하는 학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21년 한국외식산업학회를 맡아 여러분과 함께 학회를 운영해 나갈

 

한경대학교 강근옥교수입니다.

 

 

그동안 학회 발전을 위해 회원분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1년 신축년(辛丑年새해에도 회원 여러분께서 소원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는 희망찬 해가 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2020신년 초부터 몰아닥친 코로나19로 인해 어느 해보다 힘든 해를 보냈습니다.

 

영국의 콜린스(Collins)에서 선정한 올해의 단어 중 하나는 ‘봉쇄(lockdown)’로 여행이나 사회적 상호작용공공장소에 대한 접근 등과 관련된 엄격한 제한조치의 시행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현실 생활을 대변한 이 단어 외에 글로벌 펜데믹언택트뉴노멀평범한 일상의 소중함 등 이전에는 많이 와닿지 않았던 말들 속에서 우리의 삶이 코로나19에 의해 지배된 듯 느껴지는 힘겨운 날들이 지속되어 왔습니다.

 

이러한 혼란 가운데에서도 우리 학회는 이사님을 비롯한 여러 회원님들의 수고와 참여로 동계 및 하계심포지엄을 수행하였고, ‘언택트 시대의 맞춤형 식품·외식 컨텐츠 운영 전략’이라는 주제로 추계학술대회를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개최하여 성황리에 마친 바 있으며소중한 연구논문을 투고해 주신 덕분에 학회지는 등재학술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2021년에도 외식산업 전반에 걸쳐 커다란 변화와 어려움이 몰아 칠 것으로 예견됩니다.

 

이에 변화의 수용과 선도를 주도할 수 있는 슬기로운 지혜와 전략이 요구되며학회가 그 중심에 서서 역할을 수행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또한 한 걸음 더 성장하는 학회가 되도록 임원진들과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오니 학회 회원 여러분들의 관심 및 격려와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드립니다.

 

신축년건강하고 희망찬 새해 되시고 가정과 일터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1년 새해 아침,  회장 강근옥 드림

0
0

로그인 후에 볼수있음.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