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학술대회 안내

제목

2023년 제38차 추계학술대회 감사의 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10.3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28
내용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2023년도 ()한국외식산업학회 추계학술대회를 미래외식산업의 정책방향과 레스토랑 자동화시스템이라는 주제로 세종대학교 광개토관에서 1028일 학계의 관계자분들을 모시고 진행하였습니다.

 

최근 모든 분야에 걸쳐 어려운 시기에 많은 산관의 저명인사분들과 교수님들께서 참석하시어 미래 외식산업의 발전을 위한 발표와 집중토론을 해주셨습니다. 기조 발표는 문지인 농림축산식품부 식품외식산업과 과장님의 외식산업정책 방향’, 오석태 우송대학교 호텔외식조리대학학장님의 외식산업의 현재와 미래’, 장재규 HKC 회장님의 미래 외식산업 주방 설계에 대한 기조 발표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많은 토론과 답변으로 미래의 외식산업 발전을 위한 정책과 외식산업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방향 제시, 그리고 주방 설계의 중요성이 외식산업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는 점을 강조하여 주셨습니다. 모든 정책이나 제시는 결국 외식산업의 발전을 위한 기본이 되는 것으로 중요하며 정책만 나열하지 말고 실질적인 외식산업의 발전을 위해서는 적극적인 지원이 우선되어야 한다는 것을 다시 한번 제시 하며 모든 외식산업의 소상공인들이 자금 시설 서비스뿐만 아니라 정책을 잘 알고 활용하도록 하여야 할 것입니다.

 

38차 학술대회에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신 고문님, 전임 회장님, 그리고 원로, 각 분야의 회장님, 산업체 대표 및 회장님 그리고 교수님 및 모든 회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여러 임원들의 봉사와 희생을 다시 한번 기억하면서 회원 여러분의 가정과 학교, 본 학회가 더더욱 발전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한국외식산업학회

 

2023.10.31.

 

()한국외식산업학회 학회장 임성빈 배상

0
0

로그인 후에 볼수있음.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